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똥손

인터넷 광고창 제거, MZK 다운로드 & 사용법

반응형

MZK다운로드 & 사용법


인터넷 광고창 안뜨게 하는법 | 인터넷 광고창 제거

악성코드로부터 자신의 컴퓨터를 지키는 무료 프로그램?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느려지거나 계속 광고가 뜰 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백신 프로그램을 돌려보아도 사라지지 않는다면 최후의 방법이 컴퓨터 포멧이겠죠? 하지만 포멧하기 전에 MZK를 한번 사용해 보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각종 악성코드와 악성프로그램으로 컴퓨터가 느려지거나 광고창이 뜰 때가 있습니다. 인터넷 광고창과 악성코드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 작업을 사용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호심탐탐 내 컴퓨터를 노리는 악성코드가 있습니다. 아무리 주의를 한다고해도 악성코드나 악성프로그램은 내가 알지못하는 사이에 컴퓨터에 설치되어집니다.


이렇게 나도 모르게 악성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경우 간단하게 제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악성코드를 제거해주는 프로그램인 MZK(멀웨어제로킷)입니다.

MZK(Malware Zero Kit)은 공유 커뮤니티에서 만든 악성코드 및 악성프로그램, 인터넷 광고 팝업창, 악성 툴바, 악성 스크립트 등을 제거해주는 스크립트입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무단 배포나 개작해서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MZK를 개발한 커뮤니티 배너를 잘 보고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사이트 주소는 cafe.naver.com/malzero/94376 입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멀웨어 제로를 검색해도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MZK 공식 사이트 : https://malzero.xyz


멀웨어제로킷이 해 줄 수 있는 것!

[ 악성 광고 창 제거 ]

여러 경로로 자신도 모르게 설치되는 악성 광고!
멀웨어 제로로 효과적으로 악성 광고창을 없앨 수 있습니다. 

[ 악성코드 제거 ]

본인도 모르게 악성코드가 컴퓨터에 설치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멀웨어 제로로 악성코드를 찾고 치료까지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악성 DNS 제거, 웹 브라우저 검사, 캐시 청소, 시스템 변조 확인 등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다.

다운받아 압축을 풀면 다음과 같은 파일이 있습니다.

1~6번까지 한번 읽어보고 malzero폴더를 열어 실행파일을 클릭합니다.

malzero 폴더 내에 존재하는 start 파일(start, start.bat : 톱니 모양 아이콘) 실행 (폴더 옵션에 따라 확장자(.bat)는 보이지 않을 수 있음) 

※ 실행 권한 없음 오류가 발생할 경우 Windows 파일 탐색기에서 실행 파일 선택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표시되는 팝업 메뉴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항목 클릭



멀웨어 제로를 실행하면 검은색 화면으로 스크립트가 실행됩니다.

1. PC 보호 창의 "추가 정보" 항목을 누른 후 "실행" 버튼 클릭

2. start(start.bat) 파일 선택 → 마우스 오른쪽 클릭 → 속성 → 하단 "차단 해제" 체크 → 확인 → 실행


랜섬웨어나 멀웨어로 피해를 당하기전에 미리미리 체크하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