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똥손

한쇼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방법 (한글 한셀 무료 다운로드)

반응형

# 한쇼 2010 무료 다운로드

한컴오피스에서 만든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인 한쇼의 장점은 편리한 확장성입니다. 국산 오피스프로그램의 절대 강자인 한글과 컴퓨터에서 PPT 파일도 호환되도록 만들었습니다. 한쇼로 'ppt, show, pptx'까지 저장 할 수 있으니 편리하죠.


한쇼가 MS에 비해 인지도와 전문성에서 떨어질 수 있지만 그래도 아쉬울 때가 생기지 않겠습니까? MS 오피스가 없다면 한쇼를 무료로 다운로드 해서 설치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 한쇼 2010 프로필 !

<한쇼 2010 설치하기 위한 시스템 사양>

● 펜티엄 4 이상, 1GB 램 이상, 1.3GB 이상 하드디스크 여유 공간
● 윈도우 XP/Vista/7, Internet Explorer 6.0 이상


<한쇼 2010의 특징>

윈도우용 프레젠테이션을 쉽게 편집할 수 있는 한쇼는 프레젠테이션의 대표 프로그램인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와 호환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존 파워포인트 사용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 사용자의 입맛을 고려해서 다양한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문서 샘플도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40여종의 테마와 150여종의 디자인 서식) 2D 효과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어려움없이 2D 효과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 화려한 3D 화면 전환 효과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시각적으로 퀄리티를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국산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인 한쇼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파워포인트를 대체하는데 실패했다는 사실은 아쉬긴 합니다.




# 한쇼 2010 무료 다운로드 방법

한쇼 무료 다운로드는 한컴 홈페이지 다운로드 센터에서 무료설치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대학생이나 고등학생이 잠깐 사용하기에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한컴오피스, 한컴오피스 뷰어 등 다양한 제품의 체험판과 매뉴얼, 패치파일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컴오피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넷프레임워크(Net Framework 4.6.1), 비주얼 C++ 설치를 해야합니다. 

다운로드 링크




다운로드센터 페이지로 들어가서 인기다운로드 중간에 [한컴오피스 2020체험판(Windows 용)을 다운 받아 설치합니다. 30일간 사용이 가능한 무료 버전입니다. PC버전과 모바일버전 두가지로 사용할 수 있고, 한글, 한셀, 한쇼, 한PDF, 함컴사전, 한컴OCR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이긴 하지만 30일동안만 사용할 수 있고 모든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없다게 아쉽습니다. 하지만 국산 한컴오피스를 무료로 다양한 오피스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매력적입니다. 홈페이지에서는 한글과 한셀, 한쇼, 이지포트, 한컴오피스 등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