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핫

저스틴 비버, 헤일리 볼드윈(헤일리 비버) 폴카 도트 커플룩

반응형

저스틴 비버, 헤일리 볼드윈 

폴카 도트 커플룩 <보그>3월호





<보그> 3월호 세계적인 스타부부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볼드윈의 폴카 도트 커플룩!


커플룩이란 커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자기들의 사랑을 과시 또는 솔로들에게 염장질 용도로 입는 옷으로 커플링과 같은 사랑의 증표로 표현하는 것이라고 하기도 하지만,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결속력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 특히 한국에서 커플룩, 커플 아이템은 연애를 하는 사람들에게 한번은 착용해야하는 통과의례 의식이 아닐까? 서양에서도 커플룩이 없지는 않지만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문화이긴 하다. 






세계적인 스타부부인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볼드윈이 <보그> 3월호 화보에서 커플룩을 찍었다.

폴라 도트의 커플룩으로 101마리 달마시안을 연상시키는 커플룩이다. 저스틴 비버는 2018년 7월 모델 헤일리 볼드윈(헤일리 비버)와 결혼해 아직 신혼의 풋풋함이 넘친는 대포적인 스타커플이다. 


저스틴과 헤일리부부는 할리우드 힐스에서<보그> 3월호 화보 촬영 도중 폴카 도트 커플룩으로 애정을 과시하는 모습이 파파라치들의 앵글에 포착되었다. 이들 커플이 함께 패션 화보와 표지를 찍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표지와 화보 촬영은 애니 레보비츠가 맡았다.







슈퍼모델 헤일리 볼드윈은 블랙과 화이트 도트 무늬 스트링 비키니에 돌체 앤 가바나의 파자마 상의를 걸친 모습으로 완벽한 각선미를 드러냈다. 저스틴 비버는 셔츠를 입지 않고 헤일리 볼드윈의 파자마 하의를 입고 있다.









반응형